컨텐츠 바로가기



공지사항

Revel8 스키보드 A/S안내
제목 Revel8 스키보드 A/S안내
작성자 레벨8코리아 (ip:)
  • 작성일 2010-07-11 21:46:44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1810
  • 평점 0점

Revel8코리아에서 구입후 1년 이내의 제품에 A/S해드리고 있습니다.

 

레벨8코리아 구입품목 뿐만아니라 SBZ공동구매 혹은 미국내 SBOL에서 구입하신 스키보드도 가능하오니 아래 참고하시어 A/S 적용 가능한 고객님은 email로 접수하시면 검토하여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Revel8 Warranty 양식 (파란색 글씨만 수정하여 아래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구입자 : 홍 길 동

구입일 : 0000 00 00

(Revel8.co.kr 이나 SBZ동호회 공동구매가 아닌 경우는 영수증 사본 첨부 바랍니다.)

  예1. 미국의 SBOL(skiboardsonline.com)에서 구입한 경우 - invoice 첨부

 

구입장소 : Revel8 Korea / SBZ ( SkiboardsZone) / 기타 (    )

접수일 : 0000 00 00

연락처 : 010-0000-0000

받으실 주소 : (우편번호 000-000) 서울시 xx xx.

 

 

사진첨부 :

1.   파손부위 접사 2장 이상

2.   파손부위가 포함된 전체 사진 2장 이상

 

(사진 첨부시 주의 사항)

-      해상도는 1024*768 이상으로 보내주십시오. 핸드폰 카메라는 허용하지 않습니다만 해상도 이상 지원하거나 실물과 비교할 수 있는 정도면 허용됩니다.

 

 

상기 양식을 작성하여 아래 email로 접수하시면 warranty 적용가능 여부를 revel8 본사(www.revel8skiboards.com) 에서 판단하여 수리 혹은 교환하여 드립니다. 교환은 아래 제품 품질보증에 기인하며 한번 판정된 내용은 번복되지 않습니다.

 

이메일 접수

support@revel8.co.kr

 

 

 

제품품질 보증
1)
구매 후, 1년간의 품질 보증 기간 내에, 제조상의 이유로 인한 고장이 발생했을 때는, 무상으로 수리, 또는 교환합니다.


2)
아래와 같은 경우는, 품질 보증 기간 내에서도, 유료가 됩니다.


a)
사용상의 부주의에 의한 고장, 손상.
b)
자기가 수리 또는 조정한 것에 기인하는 손상
.
c)
활주중의 본인 미숙으로 인한 과대한 충격이 가해졌을 경우
.
d)
설면을 제외한 바위, 나무 혹은 인위적인 가공물에 의한 손상
.
f)
왁싱 과다로 열적 손상
.
g)
스토브, , 스팀 등의 열원으로 인한 변형
.
h)
천재재변에 의한 손상
.

3) 아래와 같은 경우는, 보증의 대상에서 제외가 됩니다.
a.
활주 중 엣지 또는 충돌에 의해 표면 디자인의 스크래치 발생한 경우
b.
레일 등의 설상 이외에서의 활주에 의해 생기게 한 손상

c. 잘못된 스큐류 마운트로 인한 인서트(나사산)파손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TOP


실시간문의

네이트온

이메일

긴급SMS

이전 제품  다음 제품  

top